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저녁식단
- 가짜 배고픔
- 저탄수화물
-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
- 건강식단
- 가르시니아캄보지아
- 혈당 다이어트
- 다이어트
- 양치안하면
- 마크로너트리언트
- 미이크로너트리언트
- 갤럭시탭
- 저지방다이어트
- 밤에양치
- 디톡스
- 갤럭시탭10.1 출시
- 저탄고지
- CGM 다이어트
-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 다이어트 저녁식단
- 체중 감량
- 갤럭시탭10.1 판매
- 갤럭시탭10.1
- 청소년 비만
- 가르시니아
- 다이어트 정체기
- 아보카도다이어트
- 달걀 다이어트
- 갱년기다이어트
- 갱년기여성다이어트
Archives
- Today
- Total
인포레이팅
마케팅, 경영자 vs 마케터의 차이점 본문
경영자와 마케터.
이 둘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경영자(광고주)와 마케터(AE)는 근본적으로 각기 다른 마인드를 가지고 있다 합니다.
이 차이점(갭)을 메우는 것이 바로 마케팅 성공의 지름길이라고 하는데
이런 기본적인 부분부터 다잡고 가야 성공적인 마케팅 효과를 도출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경영자와 마케터는 어떤 차이점을 보일까요?
경영 분야에서는? | 마케팅 분양에서는? |
1. 현실을 다룬다. 2. 제품에 집중한다. 3. 브랜드를 소유하기를 원한다. 4. 더 좋은 제품을 요구한다. 5. 완비된 제품 라인을 선호한다. 6. 브랜드 확장을 추구한다. 7. '최초의 제품'이 되기를 원한다. 8. '한 방에 뜨기'를 원한다. 9. 큰 시장을 타깃으로 한다. 10. 소비자의 모든 말을 들으려 한다. 11. 추상적인 언어로 이야기 한다. 12. 단일 브랜드를 선호한다. 13. 기발함을 중시한다. 14. 더블브렌딩을 좋아한다. 15. 지속성장을 가정하고 계획한다. 16. 새로운 카테고리를 꺼리는 경향이 있다. 17. 커뮤니케이션 하려고 한다. 18. 평생 고객을 원한다. 19. 쿠폰과 세일을 선호한다. 20. 경쟁업체를 따라한다. 21. 브랜드를 바꾸는 것을 싫어한다. 22. 지속적인 혁신을 요구한다. 23. 멀티미디어에 열광한다. 24. 단기에 집중한다. 25. 일반 상식에 의존한다. |
1. 인식을 다룬다. 2. 브랜드에 집중한다. 3. 카테고리를 소유하기 원한다. 4. 차별화된 제품을 요구한다. 5. 집중화된 제품 라인을 선호한다. 6. 브랜드를 줄이려고 한다. 7. '최초의 브랜드'가 되려고 한다. 8. '천천히 이륙하기'를 원한다. 9. 표적 시장을 타겟으로 한다. 10. 단 한 마디를 가지려고 한다. 11. 구체적인 이미지로 표현한다. 12. 복수 브랜드를 선호한다. 13. 신뢰를 중심으로 한다. 14. 싱글 브렌딩을 좋아한다. 15. 시장 성숙도에 기반하여 기획한다. 16. 새로운 카테고리에 도전하려고 한다. 17. 포지셔닝 하려고 한다. 18. 단기 고객도 마다하지 않는다. 19. 쿠폰과 세일을 싫어한다. 20. 경쟁 업체와 차별화 하려고 한다. 21. 브랜드 바꾸는 것을 종종 반긴다. 22. 단 한 번의 혁신에 만족한다. 23. 멀티미디어를 미심쩍어 한다. 24. 장기에 집중한다. 25. 마케팅 센스에 의존한다. |
- 알리스, 로라리스
]
]
'일반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SEO] SEO에 대한 100가지 사실들..<출처 : 검색엔진최적화(SEO)-온라인마케팅 정보 콸콸콸! SEOinkorea.com (0) | 2011.08.22 |
---|---|
국민 우롱류 甲 (0) | 2011.08.22 |
학생을 낚는 강태공, 그 이름 담임선생님.. (0) | 2011.08.22 |
덧글 알바에 대한 한국경제 기사 (0) | 2011.07.29 |
[갤럭시탭 10.1] 갤럭시탭 10.1 대 발매! (2) | 2011.07.28 |